CEO 인사말

함께 꿈꾸고, 함께 성장하고, 함께 살아간다는 것, 그 의미의 발견을 통해 행복해지는 것. 그것이 드림미즈가 만들어가고자 하는 커뮤니티이며, 꿈꾸는 세상입니다.

어제와 다른 오늘, 힘찬 내일을 만들어가는
주)드림미즈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주) 드림미즈는 정보화사회가 여성,특히 주부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줄 것이라는 믿음과 확신으로 2000년 2월 법인을 설립하고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주)드림미즈가 사업을 시작한 2000년은 정보화 원년이며, 한편으로는 100만 주부 정보화 운동이 시작된 해이기도 합니다.

정보화 사회 (마켓 2.0)의 가장 빛나는 덕목은 바로 사회와 단절된 삶을 살았던 주부들이 인터넷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게 되고 더 많은 기회와 경쟁력을 갖게 되었다는 점입니다.

스마트 기기의 발전과 함께 정보화 사회가 숨 고를 틈도 없이 마켓 3.0으로 불리는 소셜미디어 사회로 순간 이동하는 사이 주부들은 파워블로거로 진화를 거듭하면서 사용자체험(UX)을 공유하고 똑똑한 소비자로 거듭났습니다. 이제 기업은 소비자의 마음을 얻기 위한 새로운 가치창출을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하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스마트한 사회의 주부 또는 엄마들은 스마트해진 사회적 영향력을 행사하게 되었고, 더 많은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만, 현실은 그리 녹록치 않아서 여전히 많은 유리벽과 마주하여야 하는 현실입니다.

엄마들과 아이들이 행복해지는 세상을 만드는 꿈을 갖고 출발했던 드림미즈의 사업적 영역은 크게 세가지 방향입니다.

첫번째는 자기 성장을 꿈꾸는 주부들의 사회경제적 활동을 지원하는 사업 운영입니다.

스마트한 세상을 살아가는 주부들이 삶의 각 단계의 라이프플래닝을 통해 필요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창업과 재취업을 지원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함께 일자리를 창출해 가는 것입니다. 특히 출산과 육아로 인한 경력단절의 여성들이 스마트한 사회적 요구에 역동적으로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프로그램과 일자리 창출 시스템을 갖춘 플랫폼을 구축하여 운영하고자 합니다.

두번째는 우리 아이들을 글로벌리더로 키우는 교육플랫폼 사업입니다.

입시종착역을 향해 달리는 아이들의 성적표는 엄마의 성적표가 되는 변함없는 현실은 재능있고 능력 있는 워킹맘들을 위축시키고, 발목을 잡곤 합니다.그래서 드림미즈의 두번째 사업은 교육사업입니다. 엄마도 아이들도 지치는 눈 앞의 입시경쟁에서 아이 스스로 자기 꿈과 목표를 세우고 인생을 설계할 수 있는 진로진학 교육사업을 비롯하여 자기주도형 학습환경과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특히 대한민국 최대의 영어교육 커뮤니티로 자리잡은 쑥쑥닷컴은 아이들이 글로벌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학습형 어린이 전문 영어도서관 플랫폼을 만들고 이를 세계화함으로써 대한민국을 진정한 의미의 교육강국 으로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세번째는 대한민국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건강한 사회로 만드는 것입니다.

소비자 주권 사회의 주인인 주부들의 실천과 행동을 통해서 기업들이 건강한 생산활동을 할 수 있도록 평가하고 착한 기업을 지원하는 시스템을 만들고 이를 통해서 주부 스스로 소셜미디어 사회의 강력한 소비주체로 착한 소비 활동을 할 수 있는 소비자 커뮤니티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세상은 하루 아침에 바뀌는 것은 아니지만, 우리들의 작은 관심과 실천, 그리고 끊임없는 노력이 언젠가는 이 세상을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사회로 만들어 갈 수 있으리라는 믿음을 갖고 있습니다.

[꽃들에게 희망을] 이라는 책 속에서 노랑애벌레가 자기 안의 실을 뽑아 고치를 만들고 노랑나비가 되어 하늘을 나는 그 순간 느꼈던 벅찬 감동처럼, 장지오노의 [나무를 심는 사람]의 노인이 평생을 걸쳐 나무를 심고 가꾸어 사람들이 떠나버린, 쓸쓸하고 황량한 폐허가 된 마을을 숲이 우거지고 물이 흐르고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넘쳐나는 기적을 만든 것처럼 …

드림미즈도 고단하기도 하고, 지치기도 할 터이지만 끊임없이 앞으로 나아갈 것을 약속합니다.

드림미즈가 무엇을 하든 그것은 여성들의 건강한 삶과 행복을 위한 선택이며, 주부가 주체되는 건강하고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어가는 사업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것입니다. 행복한 꿈, 건강한 삶을 만들어 가는 드림미즈가 되겠습니다.

혼자서 꾸는 꿈은 꿈으로 끝나지만 함께 꿈 꿀 때 그 꿈은 현실이 된다고 합니다. 드림미즈와 함께 하시는 동안 내내 여러분들의 꿈은 애벌레에서 탈피하여 멋지게 날아오르는 나비가 될 것임을 확신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천선아